• 최종편집 2025-05-23(금)
 

14일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극동아리 체험활동 실시).jpg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조현정)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연극 동아리 ‘청담극단’의 체험 활동이 지난 10일 성황리에 마쳤다.


'청담극단'은 청소년들이 청소년 사회문제(마약, 도박, 음주, 흡연 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올해 처음 만들어진 청소년 동아리이다.


오전에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안전교육 후 출발하여, 혜화역 일대에서 연극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공연장 일대의 문화공간을 둘러보았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참여 청소년들이 중독 예방 연극 활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질적인 참여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문화적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건전한 여가 활동의 장을 마련하며, 청소년 범죄 예방과 사회문제에 대한 인식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조현정 센터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스스로 사회문제를 고민하고 예술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추후 동아리 구성원들뿐만 아니라 홍성군의 모든 청소년들이 주도적인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발판이 되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극동아리 체험활동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